America’s Patriotic Songbook – 7월 4일을 위한 노래

 America’s Patriotic Songbook – 7 4일을 위한 노래

 

God Bless America의 신나는 연주와 함께 펼쳐지는 불꽃놀이만큼 미국 애국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없습니다. 미국 최고의 노래는 서구 세계에서 가장 쉽게 인식되는 음악 중 일부입니다. 제주가라오케 “America Beautiful”, “The Battle Hymn of the Republic”, “The Star Spangled Banner”, “God Bless America”는 잘 알려져 있고 사랑받는 곡들이다. 그들은 모두 그들이 찬양하는 국가만큼 풍부하고 다채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“America Beautiful”이라는 단어는 1893년 웰즐리 대학의 영어 교수 캐서린 리 베이츠(Katharine Lee Bates)가 콜로라도 스프링스로 가는 기차 여행에서 썼습니다. 그녀는 창 밖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종이에 자신의 생각을 적었습니다. 2년 후인 7월 4일을 기념하여 출간되었습니다. 이 시는 대중의 관심을 끌었고 가사는 1882년에 작곡된 작곡가 Samuel A. Ward의 곡으로 수정되었습니다. 이 노래는 20세기 초반 20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.

 

“공화국의 전투 찬가”의 곡은 William Steff에 의해 대략 1855년에 작성되었습니다. 가사가 달라서 영적으로 모닥불로 사용했습니다. 가사의 초기 버전은 1860년경 Thomas Bishop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남북 전쟁 중 매사추세츠 보병이 “John Brown’s Body”라는 제목의 걷는 노래로 사용되었습니다. Julia Ward How는 노래를 듣고 오늘날 널리 알려진 가사로 변경했습니다. 그것은 원래 1862년 2월에 Atlantic Monthly에 출판되었습니다.

 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